제14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시원스쿨,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홈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제14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시원스쿨,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7-23 15:17 조회363회 댓글0건

본문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시원스쿨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직원의 행복과 올바른 기업 문화 형성을 위해 다양한 복지 제도 운영

 

종합 외국어 교육 기업 시원스쿨이 14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시원스쿨은 제13회 시상에서 일자리 창출 부문을 수상한 것에 이어 올해도 표창을 받아 2회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시원스쿨은 누구나 콘텐츠를 통해 배움의 즐거움을 얻고 배움의 결과로 삶이 바뀔 수 있다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직원의 행복과 기업 문화를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이를 인정 받아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매주 수요일을 가족과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후 5시에 퇴근하는 패밀리데이와 결혼기념일과 가족 생일에 1시간 조퇴하는 해피애니버서리 데이운영 등이 대표적이다.

 

생일을 비롯해 결혼기념일과 임신·출산, 자녀의 초···대학교 입학 시 선물을 지급해 가족의 기념일을 함께 축하한다.

 

3년 근속마다 유급 휴가 5일과 휴가비 100만원을 지급하는 리프레시 휴가로 일과 휴식의 양립을 장려한다. 또 사내 카페테리아에서 11회 본인이 선택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복지 제도도 운영 중이다.

 

시원스쿨은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인증기업에도 선정됐다. TBS TV ‘민생연구소에서는 주52시간 근무제를 선제적으로 시행하는 중소기업 모범 사례로 출연하기도 했다.

 

양홍걸 시원스쿨 대표는 “2회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되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까지 받아 영광으로 생각한다교육 기업답게 직원이 행복하면 자연스럽게 업무 효율도 높아지고 우수한 강의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다고 믿기에 앞으로도 임직원에게 필요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 18, 503호 (여의도동, 오성빌딩) | 상호 : 한국경영평가원 | 사업자등록번호 : 160-30-00181 | 원장 : 고성삼

Copyright ⓒ kime.or.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